UNREAL/Unreal Engine 5 C++ Developer: Learn C++
블루 프린트 - 액터 스폰(Spawn)
GREEN나무
2024. 1. 30. 19:52
728x90
액터 스폰(Spawn)
1. 액터의 피직스 다루기 (중력, 무게, 콜리전 등)
2. 발사테 스폰 Spawning projectiles
3. Aiming The Projectile
4. Building a level
5. Limiting ammo
6. Reloading levels
액터 블루프린트 만들기
액터 선택-> 디테일에서 블루프린트 버튼 클릭 -> 저장하기


스폰 액터

Class : 스폰 할 액터 블루프린터
Spawn Transform : 액터의 위치, 크기, 회전

Collision Handling Override : 스폰 지점의 콜리전 처리 방식
Transform Scale Method :
Owner :
Instigator : 폰 오브젝트 레퍼런스, 스폰 액터가 가한 대미지 및 기타 게임 플레이 이벤트를 처리하는 폰

Objects : 데이터와 기능의 집합
Struct : 구조체, 보통 오브젝트보다 작으며 레퍼런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작기 때문에 바로 메모리에 전달하고 복사한다,
Data Type : 데이터의 형태
발사 위치를 플레이어 위치로 바꾸기
get Player Pa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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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