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Unreal Study

캐릭터

GREEN나무 2023. 10. 30.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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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BP

 

움직이려면 애니메이션 bp에서 연결하고 캐릭터bp에서 설정해야합니다.

 

 

 

테두리로 연결 

동그라미 화살표 더블클릭

 

애니메이션 run 파일

 

 

 

 

https://youtu.be/HLwN4YHXS1s

 

공격(버튼 누르면 몽타주 실행)

애니메이션 우클릭 > 생성 > 몽타주 생성

캐릭터 BP로 가서 Play anim Montage 에 만든 몽타주 넣기

 

캐릭터애니메이션bp가서 몽타주 추가

https://www.youtube.com/watch?v=kgsYkC3_QR0

 

공격 중간에 다시 클릭하면 동작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 방지

-Delay

 

-Notification 이

몽타주에서 노티파이(타임라인 북마크? 해서 이벤트 만드는것; )만들어서 

애니메이션 인스턴트

캐릭터BP  


캐릭터 따라다니는 카메라(카메라 BP)

https://youtu.be/7xG0A_kv2JQ

카메라 이동 부드럽게하기 위해 smooth 추가


검 콜리전(캡슐)

매릭터 매시 안에 캡슐콜리전 넣고 검이랑 뼈대 일치시키기

캡슐 콜리전(검) 세팅

콜리전 > 콜리전 프리셋> OverlapAllDynamic으로 바고 커스텀으로 다시 바꾸기

모든걸 관통하게 만듦.

 

검에 닿은 물건 제거하기

 

공격 몽타주 - 검이 물체에 닿 전과 후에 노티파이를 추가합니다.

캐릭터BP

캐릭터 인스턴스B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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