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시 반 진행상황 점검
김종하님 -선수 등록
csv로 추가가 어려움. 나머지는 됨(직접추가 가능)
토큰은 되는데 리소스가 많이 잡아먹을것 같다
이부분은 우리가 테스트 할 때는 과부하 없는 환경일테니 그냥 진행.
csv를 js에서 파싱해서 넘길 예정
유대원님 - 회원가입
인증과정 - 어스미들웨어
리프레시토큰 7일... 잘 못들음
이기환님 - 축구게임 구현
선수 가중치, 예상치는 이기환님이 가져가는걸로
-기본기능 완료-
김정태님 - 선수뽑기 ( 10연차도 구현완료)
나 - 캐시
최슬기님 - 나만의 팀 꾸미기
출전 명단 초기화 기능 없애기
선수 처음 정하기, 변경 완료
예외처리 더 찾아보는 중
8시 회의
김종하님 -선수 등록
csv 이용해서 데이터 넣어보는 중
해더이름을 기준으로 내용을 잘라서 넣으려는 중
나 - 캐시
1. 다른 유저에게 캐시 주기
내꺼 줄어들고 받은사람 늘어나고
2. 도박.. 돈 불리기 ( 행운의 룰렛)
유저가 캐시를 걸면 [0, 1, 5, 10]배로 돌려받기. 확률 설정하기
토의
1. 팀 맴버(인벤토리) 테이블이 중구난방함
매니저마다 새로 만들 수 없으니 그대로 유지
2. 라우터폴더 이름 : routs라우트스로 통일하기
3. 강화시스템
5장 모으면 강화
피파온라인 3
같은 강화등급일 때 강화 가능.
강화 실패 있음(확률), 입의의 등급으 하락(확률)
등급이 높을 수록 강화성공 확률 낮아짐
원본은 남아있고 다른건 무조건 사라짐(제물)
레어카드 : 1~5로 지정
4. 레어리티에 따른 선수 뽑기 확률
수치의 합으로 카드 나옴
높은 등급일수록 잘 안나오게
선수카드 레어리티 : int
4단계로 나누기(별 0~3개)
단계별 최대최솟값
5. 게임 승패로 캐시 증감 <- 구현방법 찾아보자
게임 결과로 캐시 주고 뺐기
게임 이기면 캐시 랜덤 쿠폰 주기
6. 캐시 획득에 제한두기
7. rating
테이큰쓰면 리밋이랑 같은 결과나
트렌젝션 안에서 이김과 동시에 레이팅올리기
레코드 카운터 만들 때 승리, 패, 동점컬럼
승 : 1, 무승부 : 0, 패 : -1
8. 전적검섹과 랭킹검색을 위해 전적테이블 하나 더 만들기
추가
프론트앤드 추가하고싶음
이제 도전과제도 추가하자
리드미 적어야한다...
슬기님 노션 본받자
노션에 진척도 적어두기
내일 까지 마무리해서 마지하고 피드백하기
빠르면 5시에
'내일배움 과제 > CH3 풋살온라인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시 기능 추가시 기능 추가 (0) | 2024.12.04 |
---|---|
회의 24.12.04 (0) | 2024.12.04 |
cash API 만들기(조회, 선물, 구매) (0) | 2024.12.03 |
오류노트 (1) | 2024.12.02 |
회의 1202 _ 와이어프레임, DB테이블 (0) | 2024.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