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ilemap Collider 2D
Used By Composite 체크O
Rigidbody 2D
Body Type : Kinematic
Simulated 체크O
나머지 컴포넌트 추가할 때 그대로
시도1 : Include Layers
https://docs.unity3d.com/Manual/class-TilemapCollider2D.html
Include Layers에 Player가 없음... Everything 체크하고 시도해보자
안됨. 플레이어를 못막음
시도2 - 플레이어 설정 문제도 아님.
둘다 Rigidbody 2D들어가있고 플레이어의 Body Type도 Dinamic이고
집(타일맵)의 Rigidbody를 Static으로 바꿔도 안됨
https://discussions.unity.com/t/tilemap-collider-2d-not-working/241309/2
안되는 이유가 뭔데????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erMovment (0) | 2023.08.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