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오큘러스 클래스2 소프트웨어 설치
https://developer.oculus.com/downloads/unity/
https://www.meta.com/kr/ko/quest/setup/
휴데폰에 오큘러스앱을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culus.twilight&hl=ko&gl=US
섷치한 프로그램 실행시켜 로그인 및 설정 하
유니티 프로젝트 생성 : VR모드
*카메라는 Cpmplete XR Origin Set UP > XR Origin > CameraOffset > Main Camera에 있음
Package Manager > Unity Registry > xr 검색해서 설치
Edit > Build Settings 에서 안드로이드로 바꾸기, Swich Platform누르기
현제씬 추가하기(Add Open Scenea)
Android > Texture Compression > ASTC
Project Settings 들어가기
Player > Other Settings > Rendering > Auto Graphics API 체크 해제
(Color Space* 는 Linear)
Geaohics APIs에 OpenGles3만 남기기
Identification > Minimum API Level을 Android10.0으로 바꾸기
Override Default Package Name 채크하고
Package Name 적기 com.unity.vrtemplate
Configuration > Target Architectures > ARM64만 체크
XR Plug-in Management > openXR 체크하기, 설치
openXR 체크 해제하고 Oculus 체크하기(+설치)
> Oculus > Stereo Rendering Mode > Multiview
XR Plug-in Management > Oculus > Stereo rendering Mode > Multiview
Target Devices > Quest 2에만 체크하
Builld Settings에서
빌드
https://sidequestvr.com/setup-howto
에서 맞는 형식 다운하고 설치하기
https://ashen99.tistory.com/33
유니티 패키지 메니저
Package Manager > Unity Registry >
com.unity.xr.interaction.toolkit
Enter 누르세요
라이언 위치에 Update나 Import가 적혀있다면 버튼 누르기
import하기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integration/oculus-integration-82022
Project Settings > Oculus에서 Apply All 누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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