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서버-스파르타코딩NodeJs_7기/CH6 최종 프로젝트

흥미유발 요소 추가하기

by GREEN나무 2025. 3. 3.
728x90

배틀 - 시간상...

핑연시 - 핑크몽과 대화(선택)해서 친구(?)가 되기

합성 - 3명을 제물로 새로운 핑크몽을 소환(실패가능)

핑크 문명 - 핑크몽 행성을 재건하라! ( 일 보내고 돌아올 때 보상 가져오기 )

                - 동족을 수집하라!(자동사냥..?)

야생에 핑크몽 뿌려두기 - 기본등급 핑크몽은 지역저장없이 흩뿌려짐(포켓몬 Go 처럼)

사용자 위치로 핑크몽 북마커 추가하기

   ‘테스트용 - 사용자의 위치를 북마커로 추가하기’ 프로필 수정화면에 버튼 만들기

body값

 {
 "title":"유저id" "latitude": "유저위도" | "지정 위치",
 "longitude":"유저경도" | "지정 위치",
 "region_theme":"city" 
 }

흥미 유발 요소를 추가하는 것 보다 기존의 수정계획 완료 후 전체 프로젝트를 이해하는 것이 우선 되어야함.

구현한 부분에서 이해가 부족한 부분을 먼저 집고넘어가야한다.

면접 때 말할 수 있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