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Unreal Study

cmd창에서 UE 실행

GREEN나무 2024. 5. 7. 11:04
728x90

버전 실행창 열기

cmd창에  UE4Editor.exe 파일 경로 넣기 ( EU... > Engine > Binaries > Win64   에 있는 UE 에디터 실행파일)

 

 

프로젝트 실행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C:\Users\user>"E:\UnrealEngin\UE_4.27\Engine\Binaries\Win64\UE4Editor.exe" "S:\StudyUnreal\Project\Bloge\Udemy_CppMultiPlay\Udemy_CppMultiPlay1\Udemy_CppMultiPlay1.uproject"

 

 

 

게임으로 실행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game

C:\Users\user>"E:\UnrealEngin\UE_4.27\Engine\Binaries\Win64\UE4Editor.exe" "S:\StudyUnreal\Project\Bloge\Udemy_CppMultiPlay\Udemy_CppMultiPlay1\Udemy_CppMultiPlay1.uproject" -game

ex) 에디터를 지속적으로 다운시키는 버그가 있는데 버그를 확인하고 싶을 때 이렇게 게임을 시작하면 에디터가 다운되지 않습니다.

게임으로 실행 + 더 많은 정보 보기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game -log

 C++에서 사용중인 로그와 로그온 등등 모두에 대한 전체 로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맵 지정해서 게임으로 실행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Game/ Content 이후 맵 경로 -game -log

Content 디렉토리 아래로 나오는 디렉토리들을 적습니다. ( Content는 생략하여 적으세요)

프로젝트에 여러 맵이 있는 경우 특정 맵을 지정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IP주소 입력해서 실행(전용서버 실행하기)

"E:\UnrealEngin\UE_4.27\Engine\Binaries\Win64\UE4Editor.exe" 로컬IP -server -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