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실행창 열기
cmd창에 UE4Editor.exe 파일 경로 넣기 ( EU... > Engine > Binaries > Win64 에 있는 UE 에디터 실행파일)
프로젝트 실행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C:\Users\user>"E:\UnrealEngin\UE_4.27\Engine\Binaries\Win64\UE4Editor.exe" "S:\StudyUnreal\Project\Bloge\Udemy_CppMultiPlay\Udemy_CppMultiPlay1\Udemy_CppMultiPlay1.uproject"
게임으로 실행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game
C:\Users\user>"E:\UnrealEngin\UE_4.27\Engine\Binaries\Win64\UE4Editor.exe" "S:\StudyUnreal\Project\Bloge\Udemy_CppMultiPlay\Udemy_CppMultiPlay1\Udemy_CppMultiPlay1.uproject" -game
ex) 에디터를 지속적으로 다운시키는 버그가 있는데 버그를 확인하고 싶을 때 이렇게 게임을 시작하면 에디터가 다운되지 않습니다.
게임으로 실행 + 더 많은 정보 보기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game -log
C++에서 사용중인 로그와 로그온 등등 모두에 대한 전체 로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맵 지정해서 게임으로 실행
cmd창에 "UE에디터 경로" "프로젝트의 .uproject파일 경로" /Game/ Content 이후 맵 경로 -game -log
Content 디렉토리 아래로 나오는 디렉토리들을 적습니다. ( Content는 생략하여 적으세요)
프로젝트에 여러 맵이 있는 경우 특정 맵을 지정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IP주소 입력해서 실행(전용서버 실행하기)
"E:\UnrealEngin\UE_4.27\Engine\Binaries\Win64\UE4Editor.exe" 로컬IP -server -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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